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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어학교육관련

마케팅 설계자 영어원서 추천 _ Dotcom secrets

by 노대리 2023. 3. 3.

마케팅설계자_영어원서

 

마케팅 설계자 아직 안 읽어 보신 분 없게 해 주세요.

러셀 브런슨(Russell Brunson)의 책  “마케팅 설계자” (Dotcom secrets)는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설계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통합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이 책에서 브런슨은 자신이 검증한 전략으로 트래픽을 만들고, 리드를 설계하며, 세일즈로 전환하는 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있으시다면 꼭 한번 읽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시게 될거예요. 아래 요약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인트로

도입부에서 브런슨은 온라인 사업가로서의 경험과 인터넷 마케팅의 세계에서 그의 여정을 어떻게 시작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인 ‘세일즈 퍼널’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그가 어떤 전략으로 그의 온라인 사업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는지 아래에서 차례로 볼까요?

판매 깔때기 - Sales funnel 

이 책의 테마 중에 하나는 ‘세일즈 퍼널’을 구축의 중요성인데요. 브런슨은 세일즈 퍼널이야 말로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주축이라고 주장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바를 이해 함으로써, 구매까지의 단계를 만들어 내는 것이죠. 그에 따르면, 세일즈 퍼널이란 잠재 고객이 구매고객이 되기 위해 거쳐야 할 일련의 단계들을 말합니다.

트래픽 - Traffic 

또한 브런슨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트래픽’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그는 이 책에서 유료 광고, 검색엔진 최적화(SEO), 그리고 SNS를 통한 트래픽 형성에 관한 다양한 전략들을 소개합니다. 이러한 전략들을 통합해서, 더 많은 세일즈를 이끌어줄 트래픽 줄기를 만들어 내는 것이죠.

가치 사다리 - Value ladder

또 다른 중요한 콘셉트는 ‘가치 사다리’입니다. 이는 다른 가격대로 제공하는 일련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말하는 것으로써, 브런슨은 전자책과 같은 저가 제품으로 시작한 뒤 점차 가치 있는 제품으로 가격을 인상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는 저가 제품으로 수익을 내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결국 당신의 더 비싼 제품을 구매할 잠재적인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분할 시험 - Split testing

브런슨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분할 시험’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말하는데요. 이는 웹사이트나 세일즈 퍼널에 다른 버전들을 만들어서 테스트하고 어느 버전이 더 잘 운영되는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웹사이트와 세이즈 퍼널을 알맞게 업데이트시키면서 구매 전환율을 높여서 판매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는 것이죠.

깔때기 해커 요리비책 - The Funnel Hackers Cookbook

여기에서는 브런슨이 성공적인 판매 깔때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그는 이 과정을 네 가지 단계로 나눕니다. 경쟁사의 깔때기 역설계, 자신만의 깔때기 제작, 깔때기 테스트, 깔때기 최적화. 그는 또한 여러분이 어떤 것도 놓치지 않도록 각 단계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론 - Conclusion

러셀 브런슨의 마케팅 설계자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꼭 읽어야 할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의 조언은 굉장히 실용적이고 구현하기 쉬운 접근 방식을 소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책에 요약된 전략을 따름으로써 브랜딩 가치를 높이고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길 기대합니다.

 


 

원서로 읽다보니, 내용이 쏙쏙 들어오지 않아서 중간까지 읽다가 2회독 하는 중인데요. 

두번 읽으니 이제 내용이 정리가 되면서 어떤식으로 퍼널을 구축해야 할지 조금씩 감이 잡히네요.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마케팅 설계자"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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